중국 패상초원 겨울촬영여행 모집(2014.1.3(금)~7(화) 5일)






여행사진가 김기환과 함께 떠나는 겨울 패상초원 촬영여행(2014.1.3(금)~7(화) 5일)


다소 시간이 촉박하긴 하지만 중국 최고의 겨울촬영지 패상을 빼놓으면 아쉬울 것 같아 중국 패상으로 떠나는 겨울촬영여행을 기획했습니다. 중국 패상초원은 몽골인들의 기개가 살아있는 지역으로 해마다 가을의 아름다운 단풍과 겨울 설경을 찍기 위해 많은 사진가들이 찾는 곳인데요, 이번에 아름다운 패상의 겨울설경을 담기 위해서 떠납니다. 


패상은 내몽고지역으로 북경에서 4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예로부터 홍군마장의 4대 군구 말 사육장으로 예하부대에 말을 공급하는데 약 2만마리의 말을 소유하고 있으며 또 인근에서 개인이 키우는 25,000마리의 말도 함께 있어서 설원을 달리는 말과 함께 촬영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한 마리의 우두머리 말이 달리기 시작하면 수백마리의 말이 한꺼번에 달리는 그야말로 일대 장관을 연출하는데요, 내몽고 설경과 함께 무리지어 달리는 말들의 멋진 기상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서 겨울 촬영지로 최종 결론지었습니다. 

패상초원은 지형이 완만해서 이동도 용이한데다, 일대가 모두 촬영포인트처럼 아름답다는 잇점이 있습니다. 즉, 다양한 일출/일몰경과 함께 겨울촬영의 백미 하얀 상고대도 촬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몽골인들의 삶도 멀리서나마 지켜볼 수 있고, 수백마리의 말이 설원을 달리는 대장관도 촬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 촬영기간 : 2014년 1월 3일(금)~1월 7일(화) 5일
■ 촬영장소 : 중국 내몽고 패상초원 일대 
■ 여행비용 : 1,290,000원
■ 비고 :
      1) 패상 내 전일정 지프차 이용(3인 1대)
      2) 현지 말떼연출 1회, 양떼연출 1회 포함
      3) 국제선, 국내선 왕복항공권 포함
      4) 전일정 숙박비/식비/현지 입장료/가이드비 포함
      5) 여행자보험 포함  

 

   

 

▲ 예약사이트 바로가기








▲ 예약사이트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