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간사이지방으로 떠나는 10인 원정대









[이벤트] 일본 간사이로 떠나는 10인의 촬영원정대



붉은 단풍이 화려하게 수놓은 가을의 교토를 꼭 다시 찾겠노라고 맹세했으면서도 올 가을도 교토와는 인연이 안되는가 봅니다. 또다시 마음을 싸잡으며 내년 가을엔 꼭 가보리라 다짐을 해봅니다. 깊어가는 가을... 일본 교토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있습니다. 물론, 많은 블로거들의 스크랩 + 지원글을 통해서 보셨을 테지만, 10인연맹의 일원인 제가 이 좋은 기회를 이웃님들에게 알리지 않고 그냥 넘길 수는 없겠죠. 

[여행과 사진의 새로운 레시피 - 포스토르]에서 주관하는 [10인의 간사이 촬영원정대]가 바로 그것입니다. 
12월 2일(금)부터 12월 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에  무려 5명을 초대합니다. 게다가 10인 연맹의 회원인 우쓰라님, 하야나님,이니그마님, 메카포님, 콴님 등이 동행하면서 사진 멘토로서 많은 도움까지 준다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 듯 합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반드시 블로그를 운영하셔야 한다는 것~!

선정이 어떤 식으로, 또는 어떤 기준으로 이루어지는 지 모르겠지만, 떠나고 싶은 간사이 지방의 사진 촬영명소를 디테일하고 꼼꼼하게 작성하면 충분히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나,  우쓰라님 블로그http://woosra.com, 역장님 블로그http://stationcap.com를 살펴보시거나, 일본 간사이정보 포털사이트http://kippo.or.jp/index_k.asp 등을 참고하시면 풍부한 사진과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10인연맹에서 운영하는 카페 [여행사진의 모든 것 http://cafe.naver.com/tourpic ]의 회원이 되는 것도 합격률을 높이는 한 방법입니다. 카페회원들에게는 특전을 준다고 우쓰라님이 장담을 한만큼, 절대 허언(虛言)이 되진 않을 겁니다.


아래의 포스토르(http://postorr.com)의 단추를 누르면 이벤트 게시판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도전해 보십시오. 그리고 꼭 제 이웃분들 중에서 함께 하시는 분이 나왔으면 합니다. 화이팅~!